[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센틀리에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인기 제품 할인과 다양한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19일 센틀리에는 여름 시즌을 맞이해 '시트러스 썸머(CITRUS SUMMER) 프로모션' 및 6월 센틀리에 제품을 다양한 구성으로 여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6월 한 달간 진행되는 시트러스 썸머 프로모션은 시트러스 산청과 시칠리안 라임 앤 버베나를 다양한 혜택을 받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우선 시트러스 산청 오 드 퍼퓸 100ml+핸드크림 70ml 세트는 대략 30%, 시칠리안 라임 앤 버베나 오 드 퍼퓸 50ml+핸드크림 70ml 세트는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시트러스 산청 오 드 퍼퓸, 시칠리안 라임 앤 버베나 오 드 퍼퓸 또는 디퓨저를 구매하면 옷장, 가방, 자동차 등 향기가 필요한 곳을 향긋하게 가꿔주는 센틀리에 퍼퓸 샤쉐와 쇼핑백을 함께 증정받을 수 있다.
센틀리에의 시트러스 다른 제품들을 경험할 수 있는 럭키박스 이벤트도 함께 6월부터 7월까지 진행 예정이다.
시트러스 산청 오 드 뚜왈렛 27ml과 구매 시 시트러스 산청 바디 로션, 시트러스 산청 샤워젤, 또는 시트러스 산청 핸드 크림 중 한 가지 제품(임의 발송)을 증정한다.
6월 한반도 평화를 함께 기원하는 취지차 진행하는 '피스 위크(Peace Week!) 프로모션'은 센틀리에 모든 제품을 7만원 이상 구매시 최대 5만원 상당의 센틀리에 제품을 증정받을 수 있는 럭키 드로우 프로모션이다.
오프라인은 6월 14일부터 6월 17일까지 온라인은 6월 13일부터 6월 20일까지 진행한다.
센틀리에 관계자는 "여름 가장 선호하고 어울리는 시트러스 제품들을 다양하게 만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을 했다"며 "청정한 산청에서 자란 탱자와 애기감귤잎이 어우러진 상쾌하고 달콤한 향이 마음에 휴식과 안정을 주는 시트러스 제품들의 프로모션을 통해 더위와 스트레스에 소확행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