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큐에셋, 오한진연구소와 양해각서 체결

인사이트YTN사이언스


[인사이트] 조성현 기자 = 큐에셋이 지난주 오한진연구소와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최근 양사는 통합 재무설계 서비스 '큐리치'를 홍보, 건강기능식품 마케팅, 사회공헌 활동 등에 함께 힘을 모으기로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백제시대 재무 컨설팅 통합서비스 큐리치의 브랜드 홍보를 공동으로 진행하고, 올 초부터 오한진연구소가 호주기업과 공동 개발 중인 마더네스트(Mothernest) '투웰(2Well) 에디션' 마케팅에 협력하기로 했다.


이와 함께 SNS를 통해 국민주치의 오한진 박사의 건강 콘텐츠를 대국민 서비스하는 사회공헌(CSV) 활동을 큐에셋이 지원하기로 했다.


오한진연구소의 사회공헌 활동에는 문화기술(CT) 기업 '한교홀로그램‘,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RBK뉴트라슈티컬' 등이 동참하고 있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없는 사진 / gettyimagesbank


다음 달 출시 예정인 큐리치(Qrich) 서비스는 종합 재무상담을 위한 통합 브랜드로 전화와 모바일 앱을 통해 만날 수 있다.


큐리치(Qrich) 모바일 앱은 30, 40대 재테크족을 위한 통합자산관리 애플리케이션으로 본인인증 한번으로 소비자가 가입한 보험조회, 보험금 청구, 리모델링 상담 등을 받을 수 있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사용이 익숙하지 않은 장년층을 위해 콜센터를 통한 1대 1 상담도 진행한다.


큐에셋 권익현 회장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합하는 고객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최적화된 맞춤형 재무 설계를 실시하고자 한다"며 "고객 중심 사고를 출발점으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기반으로 한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없는 사진 / 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