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1일(토)

샹테카이, 바캉스 메이크업에 특화된 한정판 '라 시레나 브론저 하이라이터 듀오'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샹테카이


[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샹테카이의 이번 컴팩트는 썬키스드 룩, 글로우 메이크업 등 다채로운 연출이 가능하다.


18일 샹테카이는 2018 썸머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라 시레나 브론저 하이라이터 듀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라 시레나 브론저 하이라이터 듀오는 컨투어링, 하이라이팅, 아이섀도우 등 메이크업 전체에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컴팩트다. 


최신 펄 피그먼트 테크놀로지가 적용되어 마치 내 피부처럼 부드럽고 얇게 밀착되는 가벼운 사용감과 함께 건강하고 고급스러운 윤기를 표현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샹테카이


햇볕에 그을린 듯한 썬키스드 메이크업은 휴양지에서 더욱 매력적이다.


파운데이션으로 피부를 정돈한 후, 라 시레나 올인원 컴팩트의 브론저를 얼굴 안쪽에서 바깥쪽 방향으로 쓸어주고 콧볼에도 사용하여 컨투어링 효과를 준다.


다음으로 하이라이터를 T존과 광대뼈에 살짝 쓸어주듯 발라주고 누드 톤의 립 슬릭 리치 컬러로 마무리하면 얼굴 윤곽은 살리면서 태닝한 듯 건강하고 매력적인 룩을 표현할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샹테카이


보다 자연스럽고 트렌디한 메이크업을 원한다면 2018 SS 트렌드로 떠오른 글로우 메이크업을 추천한다. 


피부 톤에 맞는 파운데이션으로 피부를 정돈한 후, 라 시레나 올인원 컴팩트의 브론저와 하이라이터를 블랜딩하여 윤기있는 블러셔로 활용한다. 


아이 홀 부근에는 브론저를 살짝 얹어 음영감을 주고 언더라인에 하이라이터를 사용해 은은한 반짝임을 더한다. 


반짝임을 극대화하고 싶다면 수채화처럼 투명한 펄감의 루미네센트 아이섀이드를 사용해 더욱 글로우한 룩을 연출한다. 


마지막으로 입술 전체에 하이라이터를 발라 립 베이스로 활용하면 볼륨감있는 립을 연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