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6일(화)

악플 쏟아지자 인스타그램에 우는 여자 사진 올린 '하시2' 김현우

인사이트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


[인사이트] 전현영 기자 = '하트시그널 시즌2' 출연자 김현우가 마지막회 방송 이후 시청자들의 비난에 시달리고 있다.


그 가운데 16일 김현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이모티콘과 함께 한 장의 흑백 사진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은 텔레비전을 찍은 모습으로, 울먹이는 표정의 여성이 화면을 가득 채우고 있다.


김현우는 별다른 말 없이 손가락을 입에 올린 이모티콘 하나를 함께 올렸다.


인사이트Instagram 'mesiya_____'


앞서 김현우는 방송으로 인기를 얻으며 폭발적인 관심이 쏟아지자 인스타그램 계정을 비공개로 전환했던 바 있다.


방송이 끝난 후 예상과 다른 전개에 악성 댓글이 쏟아지자 자신의 심경을 전하기 위해 사진을 올린 것으로 추측된다.


지난 15일 방송된 '하트시그널 시즌2' 마지막회에서 김현우는 임현주와 최종 커플이 됐다.


인사이트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


김현우와 오영주가 달달한 러브라인을 형성하면서 두 사람을 응원하는 시청자들이 압도적으로 많았던 상황.


최종적으로 임현주에게 마음을 밝힌 김현우의 반전 선택에 누리꾼들의 분노가 극에 달했다.


일부 누리꾼들은 김현우가 올린 게시물에도 계속 악플을 달며 이해할 수 없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에 함께 방송에 출연했던 정재호는 "만족스러운 결과가 나오지 않았다고 지나친 악플 달리는 거 보면 속상하다"며 비난을 자제해달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