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황기현 기자 = 에프엘모바일코리아(에프엘모바일)는 15일 '2018년 러시아 월드컵' 개막을 기념해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과 '오스트크로니클' 2종의 월드컵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퀘어 에닉스 라이선스를 기반으로 개발된 자사의 모바일 게임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FINAL FANTASY AWAKENING)'에서는 대한민국의 조별 예선 경기가 있는 18일과 24일, 27일 경기에서 승리할 시 신비한 교환권 1개와 다이아 300개를 지급하며, 무승부 시 신비한 교환권 1개, 패배 시 다이아 300개를 전체 유저에게 일괄 지급할 예정이다.
오픈필드 MMORPG '오스트크로니클'에서는 18일 스웨덴전과 24일 멕시코전, 27일 독일전의 승, 무, 패 결과를 예측해 공식 카페의 이벤트 게시글 글을 남기면 참여가 완료되며, 각 경기의 승패를 정확하게 맞췄을 경우 여신 특성을 강화할 수 있는 '여신의 법전'을 30개씩 지급한다.
에프엘모바일 관계자는 "이번 '2018년 러시아 월드컵'에서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응원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모든 국민들의 응원에 힘입어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이 좋은 성적을 내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은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원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2018년 러시아 월드컵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오픈필드 MMORPG '오스트크로니클'은 구글 플레이와 원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2018년 러시아 월드컵 기념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