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베니즈와가 피지가 과잉 분비되는 여름에 맞춰 각질을 제대로 관리할 수 있는 피톤치드 필링 젤을 출시했다.
15일 깨끗한 물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청호나이스뷰티 베니즈와는 각질관리와 더불어 피부보습에 효과적인 '피톤치드 필링 젤'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피톤치드 필링 젤은 나무가 해충과 병균으로부터 스스로를 보호하기 위해 내뿜는 자연 항균 물질인 피톤치드가 다량 함유되어 피부 보호와 트러블 예방에 도움을 준다.
또한 특허 받은 7가지 내추럴 혼합물질이 함유되어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고, 풍부한 보습효과를 부여한다.
거친 질감의 필링젤은 피부에 미세한 상처를 남길 수 있어, 민감한 피부나 트러블 피부에는 적합하지 않다.
하지만 베니즈와 피톤치드 필링 젤은 고마쥬 타입으로 자극 없이 부드럽게 묵은 각질을 케어하여 모든 피부타입에 사용 가능하며, 건강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피톤치드 특유의 향이 청량감을 선사하여 상쾌하게 마무리 할 수 있다.
베니즈와 피톤치드 필링 젤은 세안만으로는 어려웠던 피부 깊숙한 묵은 각질까지 제거하고 더불어 자극 없이 피부에 수분을 충전하여 들뜨지 않는 촉촉한 메이크업을 가능하게 한다.
나이스뷰티 관계자는 "베니즈와 피톤치드 필링젤로 누구나 손쉽게 묵은 각질을 정기적으로 제거하여 더욱 매끄럽고 부드러운 피부결로 가꾸는 효과적인 홈케어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