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김정문알로에의 이번 마스크팩은 얇고 부드러우면서도 우수한 수분 보유력과 높은 밀착력을 가지고 있다.
15일 건강문화기업 김정문알로에는 알로에 섬유질 시트로 만든 '라센스 로에 큐어 솔루션 알로에 마스크팩(이하 큐어 마스크팩)'을 오는 16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큐어 마스크팩'은 김정문알로에가 4년 만에 출시한 제품으로, 홈쇼핑 최초로 표백처리를 하지 않은 100% 알로에 섬유질 시트다.
알로에 시트는 일반 시트에 비해 얇고 부드러워 뛰어난 밀착력과 높은 수분 보유력이 특징이다.
또한 김정문알로에가 제주도에서 직접 키운 생알로에가 사용된 제품으로, 350만병 이상 판매된 스테디셀러 '큐어 크림'의 핵심 성분인 칸델라브라알로에잎 추출물과 알로에베라잎즙이 담겨 피부 진정과 쿨링, 피부 보호 등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특히 피부 열을 낮추는데 우수한 효과를 가지고 있어, 열로 인한 노화 현상인 피부 탄력과 피부내 콜라겐 합성 감소를 방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한국피부과학연구원 임상 실험에서도 평균 8도의 피부 온도를 내려주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피부 진정, 쿨링효과에 만족도 100%의 조사 결과를 얻었다.
큐어 마스크팩은 오는 16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오후 5시 30분부터 약 1시간 동안 방송될 예정이다.
론칭을 기념해 무료 체험분 1매를 제공하며, 상품평을 작성한 구매자에게 큐어 하이드라 수딩 토너 1병(130ml)을 증정한다.
김정문알로에 관계자는 "큐어 마스크팩은 홈쇼핑에서 유일한 알로에 섬유질 시트 제품으로 열에 자극받은 피부 진정과 보호에 탁월하다"며 "이번 여름은 알로에 시트 한 장으로 피부 노화를 막는데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