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틴트 덕후'들의 '텅장'을 부르는 역대급 이벤트가 시작돼 코덕들의 소장욕구를 자극한다.
15일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에뛰드하우스는 '틴트 전품목 1+1'이라는 파격적인 조건을 내세운 역대급 이벤트의 시작을 알렸다.
에뛰드하우스가 훌쩍 다가온 여름을 맞아 진행하는 이번 '6월의 특가'는 오늘(15일)부터 오는 17일까지 단 '3일'간 진행된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저렴한 가격과 뛰어난 발색력으로 학창 시절 여성들의 파우치 필수템으로 꼽혔던 '디어 달링 워터젤 틴트'가 포함됐다.
'디어 달링 워터젤 틴트'는 출시 직후 '국민 틴트'라는 타이틀을 거머쥐며 지금껏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제품이다.
본래 '디어 달링 워터젤 틴트'는 개당 4천원으로 1+1 행사를 통해 구매할 경우 개당 '2천원'이라는 초저렴한 가격에 득템이 가능하다.
이외 귀여운 아이스크림 디자인으로 사랑 받은 디어 달링 워터젤 틴트와 앵두알 맑은 틴트 NEW, 반밤 컬러 틴트, 우 베이비 플럼핑 틴트 등도 행사에 들어간다.
평소 에뛰드하우스의 틴트를 애정하거나, 얇은 지갑사정 때문에 저렴한 틴트를 찾고 있었다면 이번 행사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
한편 에뛰드하우스의 이번 6월 행사에는 플레이 컬러 팔레트 전품목 균일가, 선케어, 데오, 제모 1+1, 투톤 헤어 트리트먼트 1+1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