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5일(수)

유한킴벌리, 좋은느낌 새 브랜드 '솜솜' 대학생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인사이트사진제공 = 유한킴벌리


[인사이트] 이하영 기자 = 유한킴벌리가 좋은 느낌 제품에 대학생들의 아이디어를 모은다.


14일 유한킴벌리는 좋은느낌의 중저가 생리대 '솜솜'의 브랜드 스토리와 디자인 아이디어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유한킴벌리는 좋은느낌 '솜솜'이 젊은 세대를 대상으로 선보인 새로운 제품이라고 밝혔다.


때문에 제품 캐릭터인 '소미'의 이야기와 그림을 대학생들의 의견으로 함께 그려나가고자 이번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설명했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유한킴벌리


공모 주제는 '스토리 부문'과 '디자인 부문' 두 가지 중 선택이 가능하다.


스토리 부문은 좋은느낌 솜솜 캐릭터인 '소미'와 함께하는 일상 또는 행복한 에피소드를 다룬다.


디자인 부문은 '소미'의 이모티콘 또는 일러스트(카드, 포스터, 삽화, 광고, 디자인물 등)를 제출하면 된다.


상금은 스토리 부문, 일러스트 부문 각각 동일하게 지급되며 대상 1팀에게는 300만원이 주어지며 최우수상 2팀에게는 150만원이 수여된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유한킴벌리


우수상은 3팀을 선정하며 각각 100만원씩 받아 총 12팀이 18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공모전 접수는 오는 7월 22일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접수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한킴벌리는 중저가 생리대인 '좋은느낌 순수'에 이어 지난 4월 가격대를 더 낮춘 '좋은느낌 솜솜'을 출시했다.


'좋은느낌 솜솜'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맞추기 위해 첨단 기능과 심미적인 디자인 적용을 배제하고 흡수와 순면감촉 착용감 등 기본적인 기능은 기존 제품과 근접한 수준을 유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