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엔씨소프트 블레이드 & 소울, 11번째 직업 '투사' 업데이트

인사이트사진제공 = 엔씨소프트


[인사이트] 김민수 기자 = 엔씨소프트의 MMORPG 블레이드 & 소울이 11번째 직업 '투사'를 업데이트했다.


블소 유저들은 오늘(14일)부터 투사를 플레이할 수 있다. 투사는 적에게 받는 피해를 줄이거나 상태 이상 공격에 저항하는 '강체'와 자신과 아군을 보호하고 캐릭터 능력치를 높이는 '강림' 기술을 사용한다.


유저들은 '광기'와 '신념' 중 하나의 속성을 선택해 투사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다.


광기 투사의 특징은 높은 이동속도와 상대의 체력을 빼앗는 '흡혈'이다. 신념 투사는 중거리 전투와 강력한 타격이 가능하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엔씨소프트


엔씨는 '신기 수련장'을 투사와 함께 업데이트했다. '신기 수련장'은 1인용 던전이다. 이용자는 3종의 보스 몬스터를 처치해 새로운 던전을 공략할 수 있다.


블소는 'Ready, Action! 투사' 이벤트를 7월 18일까지 진행한다. 유저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캐릭터 '슬롯 추가 이용권'과 '고속성장 이용권'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투사 캐릭터로 퀘스트를 완료하면 신규 의상 '투신', 신규 머리장식 '신념', '신룡공상 확장권' 등을 받는다. 이벤트 소식을 SNS에 공유하고 '성장 비급함'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엔씨소프트


또한 7월 25일까지 '자, 게임을 시작하지'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모든 유저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즉시 지급받는다.


특정 퀘스트를 수행하면 '성장 주화'도 얻을 수 있다. 성장 주화로 아이템(투사령, 투사수호석)을 성장시키거나 전설급 무기 '공허무기 3단계(무기한)' 등과 바꿀 수 있다.


엔씨는 PC방 이벤트인 '돌아온 블소데이'도 7월 11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주말에 PC방에서 블소를 플레이하면 '블소데이 주화'를 제공한다.


유저들은 블소데이 주화를 '블소데이 기념상자', 게임 의상 '봄소풍'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블소데이 기념 상자에서 게임 내 재화(1만금)와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