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배틀그라운드 신규 업데이트 유력하다는 눈쌓인 설원과 '방탄' 방패

인사이트YouTube 'Xbox'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배틀그라운드의 새로운 아이템 '방패'가 등장한다.


11일(한국 시간) 북미 최대 게임쇼인 'E3 2018'에서 배틀그라운드 제작사 펍지 주식회사는 신규 트레일러 영상을 통해 새롭게 추가되는 콘텐츠를 선보였다.


이 영상에서 게임 속 캐릭터가 쏟아지는 총알을 방탄 '방패'로 막는 장면이 나와  신규 아이템에 대한 누리꾼들의 호기심과 기대감을 자극하고 있다.


인사이트YouTube 'Xbox'


영상에서는 수많은 총알이 쏟아지는 가운데 방패를 든 캐릭터가 총알을 막아냈고 그 뒤에서 두 명이 돌아 들어가며 공격하는 모습이 연출됐다.


기존에 없던 방패의 등장으로 방패의 기능을 이용해 새로운 전략 구성이 가능해졌음을 암시한 것으로 보인다. 


현재까지 방패의 내구도, 리스폰 되는 위치와 방법 등에 대해서 알려진 바가 없지만 영상 속 방패의 등장만으로도 많은 누리꾼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Xbox'


이 밖에도 동남아를 배경으로 한 소규모 맵 '사녹'과 기존 100인이 게임에 참여한 것과는 달리 10인으로 구성된 3팀 30명이 참여하는 데스매치 '워모드' 등도 영상을 통해 공개됐다.  


한편 영상 마지막에는 '2018년 겨울'이라는 문구와 함께 캐릭터가 설원을 걷는 장면이 나와 올해 겨울 새로운 맵 등장에 대한 누리꾼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Xbox'


YouTube 'Xbo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