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04일(수)

해수욕장서 물놀이하며 '로꼬X현아X그레이' 공연 즐길 수 있는 콘서트 열린다

인사이트미드나잇피크닉 페스티벌 홈페이지


[인사이트] 전현영 기자 = 불쾌지수가 잔뜩 치솟는 여름, 해변에서 더위와 스트레스를 모두 날릴 수 있는 페스티벌이 열린다.


시원한 바다에서 여름 스포츠와 공연을 맘껏 즐길 수 있는 '미드나잇 피크닉 페스티벌 2018(Midnight Picnic Festival)'이다.


지난 4일 '미드나잇피크닉 페스티벌'은 2차 추가 라인업을 공개하며 관람객들의 기대를 모았다.


올해 '미드나잇피크닉 페스티벌'은 오는 7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강원도 고성 삼포해변에서 열릴 예정이다.


13일 금요일에는 해변에서 클럽 파티를 즐길 수 있다. DJ 준코코, 반달락, 퍽클, 다트 등이 몸이 절로 들썩이는 신나는 무대를 꾸민다.


인사이트미드나잇피크닉 페스티벌


인사이트Facebook 'MipicFesta'


14일 토요일 열리는 콘서트에는 현아, 로꼬, GRAY, 넉살, DJ DOC, 잔나비, 장기하와 얼굴들 등이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비치 클럽과 콘서트 외에도 관람객이 직접 즐길 수 있는 여러 체험존이 마련돼 있다.


전문 강사들에게 서핑과 스탠드업패틀보트 등 여름 스포츠를 배울 수 있다.


그 밖에도 서핑 요가, 스케이트 보드, 드론, 워터슬라이드 등 다양한 아웃도서 스포츠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여름 밤 하늘을 수놓는 화려한 불꽃놀이도 물오른 분위기에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트렌디한 여름 스포츠와 공연이 한데 어우러진 '미드나잇피크닉 페스티벌' 티켓은 현재 각종 온라인 티켓 예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미드나잇피크닉 페스티벌 홈페이지


인사이트


인사이트Twitter '_gnmg'


인사이트Twitter 'happinessw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