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공블리'로 돌아온 배우 공효진의 블러쉬 캠페인 영상이 누리꾼들의 화제를 모으고 있다.
8일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와 공효진이 함께한 #WHATMAKESYOUBLUSH 캠페인 영상 3편을 차례로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효진은 이번 캠페인에서 실제로 행복감을 느낄 때 자연스럽게 볼이 발그레 해 지는 순간을 Nature, Character, People 3가지 키워드로 영상에 담았다.
공개된 영상 속 공효진은 자연스럽고 상큼한 미소로 로맨틱 영화의 한 장면 같은 분위기를 연출했다.
최근 영화 '미씽'과 '싱글라이드'에서 보여준 미스터리한 여인의 모습과는 사뭇 다른 화사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해 현장 관계자들에게 "역시 공블리"라는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이번 캠페인 영상에서 선보인 메이크업룩은 공효진만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극대화해 많은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특히 발그레 상기된 볼은 나스의 오르가즘 2018 컬렉션 '블러쉬 오르가즘'으로 완성했다.
나스의 블러쉬 오르가즘은 전 세계에서 1분마다 2개 이상씩 팔리는 밀리언 셀러 제품으로, 전세계 여성들의 한결 같은 사랑을 받아왔다.
피치 핑크와 골드 쉬머 펄은 자연스러운 생기와 혈색을 불어넣어 많은 여성들이 '인생 블러셔'라 칭하는 제품으로도 유명하다.
한편, 해당 영상은 온라인과 SNS상에서 공유되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캠페인 영상을 통해 대체 불가능한 매력을 뽐내며 배우 공효진으로서의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과 새로운 유행을 만들어내는 워너비 아이콘으로서의 매력을 자유자재로 넘나드는 그녀의 독보적 존재감을 다시 한번 증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