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최민주 기자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다가오는 여름, 고객들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7일 한성자동차는 6월 한 달간 바캉스 및 야외 활동을 주제로 한 '쿨 서머 브리즈'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더 뉴 S450'를 구매하는 고객은 숙박과 조식, 리뉴얼한 오아시스 풀패키지가 포함된 반얀트리 호텔 출패키지 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또 'GLE 350 d Standard' 모델 출고 고객에게는 충북 제천에 있는 리솜 포레스트 숙박권 풀 패키지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전시장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전국 한성자동차 전시장에 비치된 터치스크린을 통해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리솜 포레스트 2인 숙박권, 독일 프리미엄 브랜드 Terranation 그늘 텐트 등을 증정한다.
한편 한성자동차는 오는 12일부터 18일까지 강남 파미에스테이션에서 'EQ Cube' 행사를 진행하고 부스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럭키 드로우'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다가오는 여름에도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해 더 활력 있는 행사와 풍성한 이벤트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 전하며 "한성자동차에서 마련한 다양한 혜택과 선물들이 고객들의 더위를 식히는 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면 좋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