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넷마블, 캐릭터 매장 '넷마블스토어'에 신제품 출시 예고

인사이트사진제공 = 넷마블


[인사이트] 김민수 기자 = 넷마블이 넷마블스토어 신상품을 출시해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이어간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제품은 넷마블프렌즈 3종(핸디 선풍기, 비닐 파우치, 비치타월)과 세븐나이츠 3종(아크릴 피규어, 일러스트 종이 스티커, 쿠션)으로 오는 11일 넷마블프렌즈 핸디 선풍기를 시작으로 6월 중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넷마블은 방문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오는 30일까지 세븐나이츠 상품(신제품 및 일부 품목 제외)을 최대 40%까지 할인해주는 혜택을 제공하며, 세븐나이츠 신상품 구매 시에는 게임 쿠폰(100루비)을 증정한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넷마블


또 6월 중 '7'이 들어간 날짜에 방문한 고객이 2만원 이상 구매하면 일 선착순 50명에게 세븐나이츠 쿠폰(200루비)을 제공한다.


넷마블프렌즈는 오는 25일까지 세븐나이츠 퀴즈를 진행해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세븐나이츠 한정판 아트북을 증정할 예정이다.


넷마블 제휴사업팀 윤혜영 팀장은 "오픈 후 첫 주말 1만 명, 한 달 만에 6만 명, 두 달여 만에 약 13만 명이 다녀가는 등 넷마블스토어에 대한 높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시즌 이슈 및 트랜드에 맞춘 다양한 상품 개발을 통해 고객들에게 큰 만족과 즐거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넷마블


지난 4월 6일 홍대 롯데 엘큐브 1층에 문을 연 넷마블스토어는 넷마블의 인기 게임 IP를 활용한 상품을 비롯해 토리, 밥, 레옹으로 구성된 넷마블프렌즈 상품을 판매하는 넷마블의 첫 정식 캐릭터 매장이다.


피규어, 양말, 퍼즐, 쿠션, 볼펜, 폰케이스, 머그컵, 안마봉, 아트북, 우산, 미니가습기 등 300여 종이 넘는 다양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넷마블은 보다 많은 곳에서 쉽게 고객들과 만날 수 있도록 연내 넷마블스토어를 추가 오픈 한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