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황비 기자 = 글로벌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슈에무라(shu uemura)에서 MLBB 컬렉션인 슈에무라 '번트오렌지 컬렉션'을 전세계 최초로 선보인다.
7일 슈에무라는 올 여름 지금껏 보지 못했던 독보적인 오렌지 색상의 컬렉션인 '번트 오렌지 컬렉션(Burnt orange MLBB)'을 한국에서 가장 먼저 선보인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되는 번트오렌지 컬렉션은 지금까지 핑크, 코랄로 한정되던 MLBB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색감으로 웜톤, 쿨톤 모두에게 어울리는 8가지의 오렌지 컬러 스펙트럼으로 이루어졌다.
컬러 장인 슈에무라가 선보이는 이번 번트오렌지 컬렉션은 매트와 크림 두 가지의 텍스처와 함께 레드오렌지&브라운오렌지 두가지 계열로 구성돼있어, 특히 아시아 여성들의 피부톤에 맞는 독보적인 립 컬러 연출을 가능하게 해준다.
이번 번트오렌지 컬렉션은 6가지의 NEW 컬러와 2가지의 기존 베스트컬러로 구성된다.
ALL NEW 컬러인 빈티지오렌지(#OR585), 더스티로즈(#BR775), 크림로즈(#BG942), 모카로즈(#BR763), 샌드로즈(#BG915)가 차분하고 세련된 브라운 오렌지 쉐이드로, 기존 슈에무라 베스트셀러인 칠리로즈(#BG955), 강남오렌지(#OR570)가 생기있고 모던함을 주는 레드 오렌지 쉐이드로 구성된다.
또한 이번 컬렉션의 히어로 제품인 번트로즈(#OR587)는 레드브라운 오렌지 계열의 새로운 컬러로 MLBB 애호가라면 무조건 탐낼만한 제2의 '마뜨로즈', '칠리로즈'로 불리며 출시 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번트오렌지 컬렉션은 각각 매트, 크림 두 가지 텍스처로 구성됐다.
매트한 타입을 원한다면 보송보송하게 완벽한 매트립 연출이 가능한 루즈 언리미티드 슈프림 마뜨로, 크리미한 타입을 원한다면 입술 위 컬러를 생생하고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는 루즈 언리미티드로 선택하면 된다.
슈에무라 브랜드 관계자는 "슈에무라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번트오렌지 컬렉션은 출시 직후 품절 대란을 일으킨 'my shu MLBB 컬렉션'과 '마뜨로즈 컬렉션'을 이을 슈에무라의 새로운 MLBB 컬렉션"이라며 "뷰티 트렌드를 선도하는 한국에서 전세계 최초로 선보이는 만큼 올 여름 핑크와 코랄에서 벗어나 지금까지 보지 못한 번트오렌지 컬러 플레이로 독보적인 립 메이크업을 연출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슈에무라 '번트오렌지 컬렉션'은 6월 8일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포함한 주요 온라인 몰에서 선런칭 예정이며, 6월 15일부터 전국 슈에무라 백화점 매장에 공식 출시된다.
또한 슈에무라 매장 방문 시 구매 가격대 별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6만원 이상 구매 시, 투명 스트라이프 파우치 증정 ▲8만원 이상 구매 시, 여행용 3종 키트 + 투명 스트라이프 파우치 증정 ▲10만원 이상 구매 시, 여행용 3종 키트 + 투명 스트라이프 파우치 + 투명 도트백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