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황성아 기자 = 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는 무더위로 입맛과 기력을 잃기 쉬운 여름을 맞아, 다음달 1일까지 '푸드득(FOOD得)'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벌써부터 무더운 여름 시원한 실내를 찾는 고객들에게 다양하고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F&B 쿠폰북 이벤트다.
인기 패밀리레스토랑부터 국내외 소문난 맛집, 트렌디한 디저트 매장까지 총 26개 매장이 고객 맞이에 나선다.
방문객들은 현장에서 쿠폰 형태인 리플렛을 수령해 원하는 매장을 방문하면 특별 할인부터 추가 메뉴 증정 등 다채로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먼저 더운 여름철 가족 및 친구, 연인과 함께 하는 방문객들을 위해 준비된 이벤트들이 눈을 사로잡는다.
비스트로 서울 한상에서는 1인 1메뉴 주문 시 10%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사보텐은 정식 메뉴 2개 이상 주문 시 7500원에 상당하는 모리소바를 무료로 증정한다.
제일제면소는 2인 이상 식사 메뉴 주문 시, 비빔 소면을 50% 할인하고 오쭈에서는 메인 메뉴 주문 시 날치알볶음밥 또는 탄산음료를 1개 제공한다.
타임스퀘어는 실내 데이트를 하기 좋은 먹부림 데이트 코스도 준비돼 있다. 생어거스틴은 3만 원 이상 주문 시 1만 5000원에 판매하는 소고기 숙주볶음을 무료로 제공한다.
식사를 마친 뒤 시원한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카페들도 이벤트에 참여한다. 파스쿠찌는 커피류를 20% 할인하고 공차는 블랙 밀크티를 무료로 사이즈 업 해준다.
경방 타임스퀘어 영업판촉팀 윤강열 차장은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여름을 맞아 인기 F&B 테넌트들이 대거 참여하는 '푸드득(FOOD得)'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이어 "따가운 햇살과 높아지는 불쾌지수를 피할 수 있는 타임스퀘어를 찾아 시원하고 맛있는 여름을 누리시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