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6일(화)

"127분 순삭"…오늘(6일) 개봉한 영화 '쥬라기월드: 폴른킹덤' 실시간 후기

인사이트영화 '쥬라기월드: 폴른킹덤'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오늘(6일) 개봉한 SF 영화 '쥬라기월드: 폴른킹덤'이 "역대급 꿀잼"이라는 호평을 받으며 흥행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이를 증명하듯 개봉 첫날인 6일부터 실제로 해당 영화를 본 관람객들의 실시간 후기들이 줄을 잇고 있다.


네이버 영화 관람객 평점에 따르면 '쥬라기월드: 폴른킹덤'은 이날 오후 4시 기준 10점 만점에서 '9.01'점이라는 높은 점수를 기록하고 있다.


영화를 본 관객들은 하나같이 입을 모아 시간 가는 줄 모를 정도로 재밌다며 호평을 쏟아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네이버 영화


직접 영화의 실체를 파악한 한 관객은 "연출, 스토리, 액션 모두 완벽했다"며 말이 필요 없다고 치켜세웠다.


또 다른 관객들은 "처음부터 압도적", "쥬라기가 돌아왔다", "기다린 보람이 있다" 등의 평을 남겼다.


특히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에서 스타로드로 활약한 크리스 프랫의 등장에 반가움을 드러낸 이들이 많았다.


인사이트영화 '쥬라기월드: 폴른킹덤'


반면 다소 실망스럽다는 의견도 있다. 


일부 관객들은 "약간은 뻔한 공룡 이야기였다"며 "생각보다는 스토리가 별로다"고 지적했다. 


또한 신비로운 공룡이라는 생명체를 단지 괴물로 만들어버렸다며 과거의 '쥬라기공원'을 그리워하는 관람객도 있었다.


현재 영화 '쥬라기월드: 폴른킹덤'은 6일 2시 기준 실시간 예매율 77.5%를 기록하며 '독전'의 기세를 잠재우고 있다.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보게 된다는 영화 '쥬라기월드: 폴른킹덤'가 관람객들 호평 속에 흥행몰이에 성공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영화 '쥬라기월드: 폴른킹덤'은 화산 폭발로 인해 멸종 위기에 처하게 된 폐쇄된 쥬라기 월드에 남겨진 공룡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인사이트네이버 영화


인사이트영화 '쥬라기월드: 폴른킹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