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역대급 꿀조합으로 바쁜 출근길 메이크업 시간을 대폭 줄여줬다고 입소문을 탄 미샤의 '트리플 섀도우'.
곰손들도 1초 만에 금손으로 변신시켜줄 미샤의 '트리플 섀도우'를 단돈 3천원에 구매할 절호의 기회가 찾아왔다.
5일 에이블씨엔씨는 브랜드 미샤는 휴가를 앞두고 파우치 물갈이를 계획중인 코덕들을 위해 전 품목을 최대 50% 할인하는 '썸머 빅세일'을 실시한다고 알렸다.
행사는 오늘(5일)부터 오는 9일까지 단 5일간 진행된다.
미샤의 이번 '썸머 빅세일'은 전 품목이 할인에 들어가는 만큼 여름용 메이크업 제품 구매를 계획하고 있던 코덕들에게 큰 관심을 받았다.
그중에서도 단연 독보적으로 관심이 쏠린 제품은 단 '1초' 만에 '쓱' 한 번이면 아이섀도우 메이크업을 끝낼 수 있다는 입소문을 탄 '트리플' 아이섀도우다.
세가지 색상이 한 제품에 담겨 있어 활용도가 높은 '트리플 섀도우'의 정가는 6천 원이다. 따라서 이번 행사를 이용하면 개당 단돈 '3천 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다만, 제품 호수에 따라 50% 할인과 20%할인이 각각 들어가니 원하는 제품의 할인률을 확인해보는 것이 좋겠다.
이외 더운 여름날 달아오른 얼굴을 촉촉하게 진정시켜 주는 수퍼 아쿠아 미스트 3종과 모공까지 촘촘하게 커버되는 포어펙션 비비크림 등은 '반값 할인'에 들어간다.
문가비 클렌징 오일로 유명한 수퍼 오프 클렌징 오일, 모던섀도우 이탈프리즘, 에센스 쿠션 등은 각각 30% 할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여름 페스티벌을 겨냥해 출시된 위시스톤 틴트와 아이스 드롭 틴트, 매직 쿠션은 20% 저렴하게 판매된다.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됐다. 뜨거운 태양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선 케어 라인과 살얼음 시트 마스크는 1+1 이벤트로 진행된다.
또하 오프라인 매장서 4만원 이상 구입시 5000원을 추가로 즉시 할인해 준다. 다만 온라인은 제외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