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톱모델 아이린의 스마트 프로파일를 활용한 메이크업 클렌징 및 셀프 마사지 비법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아이린은 SNS를 통해 자신의 필수 뷰티 아이템인 클렌징 디바이스를 활용한 데일리 클렌징 비법을 소개했다.
특히 아이린은 영상 내내 특유의 상큼하고 발랄한 모습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영상에서 아이린은 클렌징 디바이스를 활용하면 손으로 클렌징을 하는 것보다 피부 깊숙한 곳에서부터 깨끗하게 클렌징이 가능하다고 강조했다.
또한 아이린은 메이크업을 한 상태에서 클렌징 디바이스로 얼굴을 꼼꼼하게 클렌징한 후, 해당 디바이스에 장착해 사용할 수 있는 '탄력 마사지 헤드'로 교체해 탄력 마사지를 하는 모습도 선보였다.
이에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클렌징이랑 탄력을 한번에 챙기는 똑똑한 아이템이네요", "신나게 탄력 마사지를 하는 모습이 너무 깜찍해요", "진한 메이크업을 자주 하는데도 트러블이 하나도 없는 비결이 저기에 있었구나"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모델 아이린이 이번 영상에서 공개한 클렌징 디바이스는 오리지널 No.1* 클렌징 디바이스 브랜드 클라리소닉의 '스마트 프로파일'이다.
스마트 프로파일은 클라리소닉만의 독보적 기술인 '소닉탄력음파' 기술을 이용한 클렌징 마사지 기기다.
소닉탄력음파 기술은 3분당 2만7000회의 소닉 음파 마사지 기능과 탄력 주파수가 만나 뛰어난 피부 탄력 개선 효과를 선사한다.
스마트 프로파일 디바이스에 '탄력 마사지 헤드'를 장착한 뒤 스마트 모드로 전환하면 마사지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리바이탈라이징 클렌징 브러시'를 장착하면 얼굴뿐 아니라 목 클렌징까지 가능하며, 메이크업 잔여물과 자외선 차단제 등을 손으로 세안했을 때보다 6배 더 깨끗이 씻어내 준다.
아이린의 메이크업 클렌징 영상은 아이린의 인스타그램 뿐만 아니라 클라리소닉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