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1일(토)

"내 눈에 키티 있다♥"…요즘 여학생들 최강 '큐티템'으로 떠오른 '헬로 키티 렌즈'

인사이트Instagram '_0282sy_'


[인사이트] 진민경 기자 = 귀여운 고양이 캐릭터 '헬로키티'를 눈동자 안에도 담을 수 있게 됐다.


3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상에는 국내 한 렌즈 브랜드에서 출시한 '헬로키티 렌즈' 착용 후기가 줄을 이었다.


후기에 따르면 해당 렌즈는 기존 컬러렌즈와 같이 '바탕색'을 가지고 있다.


바탕색은 초코, 브라운, 그레이로 총 세 가지다. 여기에 눈동자 라인을 따라 헬로키티가 새겨진 형태다.


인사이트Instagrme 'lensme_life'


바탕보다 한 톤 정도 밝은 색상으로 그려진 헬로키티는 가까이서 들여다보면 확인 가능한 정도다.


지나치게 튀어 부담스러운 인상을 주지는 않는다는 말이다.


실제 렌즈를 구입해 착용한 이들은 대체로 만족스럽다는 의견을 전하고 있다.


기분 전환 겸 가끔 컬러렌즈를 착용한다는 여고생들의 반응도 뜨겁다. 귀여운 캐릭터가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


인사이트Instagram '_0282sy_'


또한 많은 10대들이 남들과는 다른 개성을 추구하길 원한다는 점도 해당 렌즈에 관심이 모아진 이유다.


게다가 그동안 헬로키티 렌즈가 일본, 대만 등 해외에서만 판매됐던 점을 생각하면, 구매 경로가 단순해진 것 역시 소비자들 흥미를 불러일으킨다.


일반적인 컬러렌즈에 질렸다면 헬로키티 렌즈는 어떤가. 덕후들은 물론 일반 소비자에게도 신선한 경험을 선물할 것으로 보인다.


다만 잦은 컬러렌즈 사용은 눈 건강을 해칠 수 있으므로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


인사이트Insagram 'lensme_life', '_0282sy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