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3일(목)

시티브리즈, 레트로 감성 '2018 핫썸머 시즌 컬렉션'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시티브리즈


[인사이트] 황성아 기자 =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시티브리즈(CITYBREEZE)가 2018 핫썸머 시즌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핫썸머 컬렉션은 2018년 전 세계 패션 트렌드인 레트로 감성에 스포티 무드를 반영한 '레트로 트립 (RETRO TRIP)'이 주제다.


빈티지 수영복 라인 및 시원한 촉감의 트레이닝 세트, 아웃 포켓 벨트가 더해진 트임 팬츠, 실루엣 변형이 가능한 점프 수트, 체크 패턴의 파자마 세트 등 시티브리즈만의 독특한 디자인 요소를 가미한 차별화된 시즌 컬렉션 구성이 특징이다.


특히 시티브리즈의 시그니쳐 아이템으로 사랑받고 있는 트레이닝 세트를 핫썸머 시즌에 맞춰 일반적인 트레이닝 소재에서 벗어나 시원한 촉감에 니트의 텍스쳐를 결합하여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만족시킨 아이템으로 재탄생 시켰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시티브리즈


또한 이번 시즌부터 김아름 디자인 실장을 새로 영입한 시티브리즈는 기존과는 차별화된 무드와 한 단계 높아진 퀄리티의 컬렉션을 완성했다.


김아름 실장은 이진윤 파리 오트쿠틔르 컬렉션의 디자이너로 활동했다.


국내 대표 신진디자이너 선발 대회인 '대한민국 패션 대전'과 '두타 벤처 디자이너 컨퍼런스'에서 모두 대상을 수상하는 등 패션업계에서는 독보적인 경력을 가진 디자이너로 주목받아왔다. 


김아름 실장은 "기존 스트리트 브랜드들과는 다른 디자인 방향성과 깊이를 가지고 시티브리즈를 전개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시티브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