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황성아 기자 = 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는 오리지널 액션 스포츠/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반스와 함께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창의적인 콘텐츠로 가득 찬 반스 팝업스토어는 오는 6월 1일부터 5일까지 5일 동안 영등포에 위치한 타임스퀘어 1층 아트리움 홀에서 진행된다.
반스의 팝업스토어는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공간을 넘어 50여 년간 이어온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된다.
액션 스포츠, 뮤직, 아트 그리고 스트리트 컬처 분야에 이르기까지 브랜드를 구성하고 있는 여러 문화를 통해 진정한 '오프-더-월(Off The Wall)' 정신의 경험을 제공하고, 창의적인 자기표현을 독려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된다.
팝업스토어는 반스의 다채로운 신규 풋웨어 및 어패럴 컬렉션 제품을 함께 만나볼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진다. 이 밖에도 기간 내에 팝업스토어 현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Vans에서 마련한 특별한 사은품이 증정된다.
재능 있는 아티스트와 함께 하는 워크숍 프로그램도 열린다. 워크숍 참가 접수는 반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디자인을 통해 창조적인 자기표현과 영감을 나눌 기회를 제공하는 아트 플랫폼, '반스 커스텀 컬처 콘테스트'도 함께한다.
참가 방식은 팝업스토어 내에 마련된 DIY 페이퍼 위에 창의적인 아트워크를 그린 후 온라인으로 제출하기만 하면 참가 접수가 완료된다.
가장 창의적인 디자인으로 선정된 우승자에게는 상금과 함께 자신의 디자인이 담긴 슈즈가 2019년에 아시아 마켓을 통해 실제 출시되는 영광이 주어진다.
경방 타임스퀘어 영업판촉팀 윤강열 차장은 "자신의 개성을 표출하고자 하는 패션 트렌드에 발맞춰 젊은 고객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어 "반스의 팝업스토어에서 창의적인 시각으로 색다른 경험을 하시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