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스킨케어 브랜드 아크네스(Acnes)가 역대급 세일에 들어간다.
30일 아크네스는 올리브영과 함께2018 겟잇뷰티 뷰라벨 수부지 수분크림편에 1위로 선정된 '모이스처 크림' 30%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아크네스 '모이스처 크림'은 수분 충전과 트러블 진정 효과를 전해주는 끈적임 없는 젤 타입의 수분 크림으로 내추럴 살리실산과 병풀 추출물 등 트러블 케어 성분들이 피부 진정과 트러블 완화에 도움을 준다.
또한 풍부한 미네랄 성분이 함유된 알래스카 빙하수와 깊은 수분감의 알로에 베라잎 추출물이 트러블 피부의 원인이 되는 피부 속 건조를 해결해준다 준다.
그 밖에도 피부 수분과 건강을 유지하는 비타민인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유수분 밸런스 관리와 피부 톤업에 도움을 주며, 상쾌한 레몬, 티트리, 라벤더 향으로 기분 좋은 마무리가 가능하다.
이뿐만 아니라 9가지 유해 논란 성분이 함유되어 있지 않고, 착한 가격과 용량으로 협찬 없이 제품성만으로 선정해 깐깐하기로 유명한 겟잇뷰티 뷰라벨 코너에 수분 부족형 지성 수분크림 1위로 선정되어 화제를 모았다.
한편 아크네스 '모이스처 크림'은 오는 5월 30일부터 6월 25일까지 30% 할인된 가격으로 일부 올리브영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