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그라운드 플랜이 하이드로겔 타입의 시크릿 에이징 링클패치를 온라인과 플래그십 스토어에 선 출시한다.
29일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 그라운드플랜은 간편하면서도 멀티기능을 갖춘 '시크릿 에이징 링클패치'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시크릿 에이징 링클패치는 우수한 밀착력을 가진 스판덱스 소재로 제작된 링클패치로 피부 처짐과 늘어짐을 방지해주고, 일반 아이패치 소재보다 많은 양의 하이드로겔을 흡수하고 있어 피부에 충분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한다.
이 제품은 피부 온도에 반응하여 유효 성분을 전달하는 하이드로겔 타입으로 고농축 에센스가 함유되어 주름개선에 효과적이다.
그라운드플랜의 핵심 성분인 위치하젤수와 쌀겨추출물, 콜라겐, 히아루론산 및 식물성 성분이 함유되어 건조하고 주름이 생기기 쉬운 눈가와 입가 및 팔자주름의 피부를 탱탱하게 해주며, 피부 재생을 도와 주름진 부위를 매끈하게 개선해주는 주름개선 기능성 멀티 패치다.
또한, 시크릿 에이징 링클패치는 최대4시간까지 장시간 사용이 가능하고 지속적으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주어 나이트케어 제품으로도 탁월하다.
충분한 사이즈의 패치는 눈가뿐만 아니라 입가 및 팔자주름, 목주름에도 사용가능 멀티제품이다.
패치의 디자인이 눈 주의 및 잔주름이 생기기 쉬운 부위를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Skin Fit 맞춤 시트로 굴곡진 부위에 사용하기 편리하며, 특히 하이드로겔을 이용한 주름 개선용 기능성 미용패드 특허를 인정받았다.
그라운드플랜의 신제품인 시크릿 에이징 링클패치는 출시 전 30명 체험단 모집을 통해 제품 테스터를 모집하고 5월 28일 온라인몰과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 선 런칭을 시작으로 6월 1일부터 전국 백화점 및 시코르 매장에 정식 런칭 될 예정이다.
그라운드플랜의 신제품 및 새로운 소식은 SNS 공식 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며, 제품 구매는 온라인몰, 오프라인 매장으로는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 롯데 백화점, 현대백화점을 비롯해 신세계 백화점 매장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