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광고]

"매일 앉아서 일하는 고기덕후 남친이 삼겹살과 사랑에 빠졌어요"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사진/ gettyimagesbank


[인사이트] 황비 기자 =  남자친구를 생각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모습이 있다. 


바로 책상 앞에 앉아 종일 컴퓨터와 씨름하는 모습이다.


매일 앉아만 있기에 퇴근 후 '운동'으로 건강 관리를 해보겠다는 말만 수천 번.


하지만 막상 퇴근 후엔 고됐던 하루의 보상이라도 주듯 삼겹살이나 치킨 등 기름진 음식을 먹고 운동은 다음으로 미루기 일쑤다.


안 되겠다 싶어 식단관리를 다짐해보지만 직장생활을 하다 보면 빠질 수 없는 회식이나 각종 술자리가 또다시 이런 결심을 무너뜨리곤 한다.


인사이트


이처럼 기름진 음식을 자주, 또 많이 먹는 모습을 보고 있자면 쌓이는 체지방이나 콜레스테롤 때문에 대사관리가 걱정되기도 한다. 


대사관리가 되지 않으면 여러가지 악영향들이 직접적으로 건강을 위협하기 때문이다. 


이런 위험요소들을 사전에 예방하기 위해선 무엇보다 운동이 필수인데 매일 회사에 출근해야 하는 직장인으로서는 운동이 쉽지 않다. 


시간을 내기도, 퇴근 후 지친 몸을 움직이기도 힘든 것이 현실이다. 


실제로 우리 주변에서도 회사에 다닌 후 급격히 늘어난 체지방량 때문에 고생하는 사람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인사이트


그래서일까. 최근 운동할 시간도 없는 직장인들 사이에선 손쉽게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바이탈뷰티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하루 한 번 챙겨 먹기만 해도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그중에서도 특히 주목을 받는 것은 녹차를 주원료로 한 제품인 바이탈뷰티 '메타그린'이다.


특히 남자친구와 유사한 식습관을 가지고 있는 직장인이라면 호기심이 생길 수 밖에 없는 제품이다.


녹차에 들어간 '카테킨' 성분이 체지방 관리와 대사 관리에 도움을 주기 때문.


또 콜레스테롤 관리와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아름다움과 건강함을 한꺼번에 관리할 수 있어 인기가 좋다.


인사이트


메타그린을 가장 권하고 싶은 사람은 불규칙한 식습관을 가지고 있거나 혹은 잦은 외식과 음주, 회식 등으로 체지방 증가가 걱정되는 사람들이다.


하루 한번, 3 정씩만 섭취하면 돼 특별히 신경을 쓰지 않아도 간편하게 건강관리를 할 수 있다는 것이 메타그린의 가장 큰 장점이다.


바쁜 일상 속, 건강과 아름다움 그리고 일까지 놓칠 수 없다면 메타그린으로 관리를 시작해보는 것은 어떨까.


특히 매번 말로만 건강 관리 중인 남자친구 혹은 여자친구에게 선물함으로써 긍정적인 동기 부여를 해주는 것도 좋을 듯하다.


아모레퍼시픽의 바이탈뷰티 메타그린은 아모레퍼시픽 몰에서 5% 할인 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