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6일(화)

드디어 밝혀진 '우주최강 빌런' 타노스 한방에 격파하는 방법

인사이트MARVEL 


[인사이트] 황비 기자 = 마블의 야심작 '어벤져스 : 인피니티 워'가 폭발적인 인기를 끌면서 다음 시리즈와 숨겨진 내용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이 계속되고 있다.


그중 가장 큰 관심을 받고 있는 것은 뭐니 뭐니 해도 '어떻게 해야 타노스를 쓰러트릴 수 있을 것인가'이다.


'타노스를 쓰러트리는 법'에 대한 팬들의 수많은 추측이 난무하는 가운데, 마블의 전 시리즈를 섭렵한 한 '덕후'팬의 '타노스 격파법'이 눈길을 끈다.


지난 21일(현지 시간) 영국 일간 메트로는 '어벤져스3'를 본 마블 팬의 타노스 격파법 다섯 가지를 소개했다.


인사이트YouTube 'Mightyraccoon!'


어벤져스 광팬이 직접 밝힌 타노스 격파법에 따르면 생각보다 타노스를 이기는 법은 그렇게 어렵지 않다.


첫 번째로, 닥터 스트레인지의 '다른 차원'을 이용해 인피니티 건틀렛을 낀 타노스의 팔을 잘라내면 된다.


실제 닥터 스트레인지는 자신의 시리즈에서 이 방법을 이용해 적을 격파하곤 했다.


두 번째 방법은 앤트맨을 이용한 방법이다. 몸 크기를 자유자재로 조절할 수 있는 앤트맨이 타노스의 머릿속에서 크기를 키우는 것이다.


조금 잔인하기는 하지만 아주 확실한 방법이기도 하다.


인사이트YouTube 'Mightyraccoon!'


세 번째는 캡틴 아메리카가 '슈퍼솔져'의 힘으로 타노스의 건틀렛을 팔에서 빼내는 것이다.


'어벤져스3'에서 그는 타노스와 힘이 비등함을 보여준 적 있다.


네 번째는 토르가 타노스와 대치했던 바로 그때, 망설이지 말고 머리부터 공략했었어야 했다는 것이다.


물론, 아쉽게도 이미 타노스는 손가락을 튕기고 말았다.


인사이트YouTube 'Mightyraccoon!'


마지막 다섯 번째. 아이언맨이 스타로드를 처치해버리는 것이다.


그렇다. 모두가 탄식을 했던 그 장면을 말하는 것이 맞다. 건틀렛을 뺏을 수도 있었던 절체절명의 순간 스타로드의 돌발 행동에 모두 얼마나 놀랐던가.


스타로드를 해치우면 모든 것이 순조롭게 흘러갔을지도 모른다.


물론 앞에서 설명한 이 다섯 가지의 방법은 팬의 유머 감각이 섞인 방법이다. 너무 진지하게 받아들일 필요는 없다.


그래도 '어벤져스3'에서 타노스를 물리치지 못해 여전히 아쉬운 사람이 있다면, 이 팬이 제작한 '타노스 격파 영상'을 보고 아쉬움을 달래보도록 하자. 


YouTube 'Mightyracco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