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타임스퀘어, 때 이른 더위 맞이하는 '스포츠 브랜드 세일 이벤트'

인사이트사진 제공 = 타임스퀘어


[인사이트] 황성아 기자 = 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는 본격적인 여름에 앞서 더위를 피해 타임스퀘어를 찾는 고객들에게 시원하고 트렌디한 패션 아이템을 제안한다고 밝혔다.


특히 타임스퀘어는 평년보다 빨리 찾아온 더위에 실내 공간으로 향하는 몰링 족들을 위해 다양한 스포츠 브랜드들의 세일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먼저 스포츠 브랜드 리복은 오는 27일까지 일부 품목을 제외한 전 품목을 최대 30%까지 할인한다. 


여성들을 위한 다양한 패션 아이템도 준비되어 있다. 


리스트는 여름 신상 원피스, 슈펜은 오는 22일까지 여성 샌들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찰스앤키스에서는 앵클 스트랩 힐, 크리스 크로스 슬링백 샌들을 할인해 판매한다. 스코노는 31일까지 신제품 및 여름 제품을 20%에서 30%까지 할인한다.


여름을 나기 위한 다양한 소품들도 마련되어있다. 


아트박스에서는 마블 탁상용 선풍기와 미니서큘레이터와 마블 4인치 서큘레이터를 판매한다. 


미니소에서도 미니 선풍기, 버터에서는 핸디 스트랩 선풍기, LED 캐릭터 선풍기를 판매한다. 


22주년을 맞아 행사 중인 모던하우스는 빨대 텀블러 4개 세트, 얼려 먹는 아이스 머그, 솔리드 인견 혼방 홑이불을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방 타임스퀘어 영업판촉팀 윤강열 차장은 "이르게 찾아온 더위에 방문객들이 쇼핑 혜택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브랜드 세일 소식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타임스퀘어는 쇼핑의 재미는 물론, 편히 즐기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복합쇼핑몰로서 고객들에게 좋은 추억을 선사할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