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6일(화)

"2분 33초 순삭"…시간 금방 지나간다는 '미션 임파서블6' 예고편

인사이트미션 임파서블:폴아웃


[인사이트] 김지현 기자 = 할리우드 최고의 액션 스타 톰 크루즈가 '미션 임파서블' 새 시리즈로 돌아온다.


파라마운트 픽처스는 15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18년 최고의 기대작 '미션 임파서블:폴아웃' 공식 예고편을 공개했다.


예고편은 전작 '로그네이션'의 악당 솔로몬 레인(숀 해리스 분)이 에단 헌트(톰 크루즈 분)를 위협하는 것으로 시작한다.


인사이트미션 임파서블:폴아웃


엄청난 일이 일어날 것을 암시한 레인은 프랑스 파리에서 탈출하고, 최악의 상황을 만들 레인의 폭주를 막기 위해 에단 호크가 나선다.


그리고 이 과정에서 일사 파우스트(레베카 퍼거슨 분), 벤지 던(사이먼 페그 분), 루터 스티겔(빙 라메스), 어거스트 워커(헨리 카빌 분) 등 이번 작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캐릭터들이 등장한다.


인사이트미션 임파서블:폴아웃


이 중 어거스트 워커 역으로 분한 헨리 카빌은 '맨 오브 스틸', '배트맨 대 슈퍼맨:저스티스의 시작'에서 '슈퍼맨'으로 활약한 바 있어 작품에서의 활약에 더욱 기대를 모으게 한다.


그가 연기하는 어거스트 워커는 에단 헌트의 돌발 행동을 저지하기 위해 IMF가 고용한 인물로, 수준급의 액션을 보여줄 예정이다.


내일 모레 환갑인 톰 크루즈도 나이를 잊은 강렬한 액션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giphy '미션 임파서블:폴아웃'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 내내 자신의 한계를 뛰어 넘으며 강렬한 액션을 보여준 그는 이번 작에서도 화려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예고편에 살짝 등장한 헬기 조종과 고공낙하, 카 체이싱, 고층 빌딩 점프가 대표적인 예다.


인사이트미션 임파서블:폴아웃


이처럼 톰 크루즈는 몸을 사리지 않는 연기로 관객들의 시선을 압도할 예정이며, 다른 배우들도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으로 강력한 활약을 예고한다.


22년째 이어지고 있는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의 여섯 번째 작품인 '폴 아웃'은 오는 7월 말 개봉한다.


인사이트미션 임파서블:폴아웃

YouTu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