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넷마블 '나이츠크로니클', 사전 예약자 수 50만명 돌파

인사이트넷마블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넷마블의 신규 모바일 턴제 RPG '나이츠크로니클'이 출시 전부터 인기다.


지난 18일 넷마블은 "모바일 턴제 RPG '나이츠크로니클'의 사전 등록자 수가 5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넷마블은 지난 7일 정식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브랜드 사이트 오픈 및 사전 등록을 진행했으며 2주가 채 되지 않아 사전 등록 참가자 50만명을 돌파했다.


넷마블은 나이츠크로니클을 한국을 포함한 전세계 140여개국에 출시할 예정이다. 


인사이트나이츠크로니클 공식 홈페이지


출시 직전까지 진행되는 사전 등록에 참여하는 이용자들에게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 백색기사단 멤버 중 한 명인 SSR등급 6성 레베카, 200다이아, 100만 골드 등 풍성한 보상을 100% 지급한다.


'나이츠크로니클'은 애니메이션 감성의 정통 턴제 RPG로 주인공인 테오를 중심으로 가니에르 행성의 멸망을 막기 위해 비밀에 싸인 과거를 추적해 나가는 영웅들의 모험을 담고 있다.


이 게임은 화려한 애니메이션 풍의 전투 연출과 깊이 있는 스토리 전개가 특징이다. 


기존 턴제 RPG와는 달리 풀 3D 그래픽을 활용한 스토리 연출과 모든 스토리 음성에 유명 성우들의 풀 보이스를 적용했을 뿐만 아니라 100종 이상의 다양한 영웅으로 수집하는 재미까지 확보했다.


인사이트나이츠크로니클 공식 홈페이지


넷마블 박영재 본부장은 "전세계 이용자들이 나이츠크로니클 출시를 앞두고 많은 관심을 보여줘 기쁘다. 사전 등록에 참여해 풍성한 보상을 획득하고 나이츠크로니클을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전 등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