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치즈가 쭉쭉 늘어나는 맛있는 피자를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는 행사가 열린다.
17일 세계 최대 피자배달 전문 기업 도미노피자는 일주일 동안 '해피위크(Happy Week)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해피위크 프로모션은 오는 21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된다.
도미노피자는 전화·방문 및 온라인 포장으로 주문하는 고객에게 피자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할인 혜택을 이용하면 오랫동안 사랑받은 '페퍼로니'(M), '치즈'(M) 등을 1만원도 안되는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다.
3만원이 훌쩍 넘는 '도이치휠레앙코르 슈퍼시드 함유 도우'(L)와, '7치즈 앤 그릴드비프 슈퍼시드 함유 도우'(L), '킹프론 씨푸드 슈퍼시드 함유 도우'(L) 등 인기 피자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이번 해피위크 프로모션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고객들이 한 주 동안 도미노피자와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을 더해 새 단장한 이벤트"라며 "바깥나들이를 즐기기 좋은 요즘 사랑하는 사람들과 해피위크 기간 동안 도미노피자로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도미노피자는 해당 프로모션과 별도로 매주 화요일마다 다른 할인 행사를 펼치고 있다.
도미노피자는 돌아오는 화요일마다 피자를 온라인 방문포장으로 주문하는 고객에게 40% 할인을 적용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