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황기현 기자 =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는 17일, 액션스퀘어에서 개발 중인 모바일 액션 RPG 대작 '블레이드2 for kakao'의 브랜드 웹툰 연재를 시작했다.
이번 브랜드 웹툰은 올 여름 출시를 예정하고 있는 '블레이드2'에 대한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기 위해 마련한 것으로, '혼신' 등의 작품을 통해 잘 알려진 '임리나' 작가가 집필했다.
총 8부작으로 구성됐으며, 앞으로 매주 목요일 카카오페이지와 다음웹툰에서 만나볼 수 있다.
17일 공개된 1부는 100년 전 벌어진 대전쟁 이후 모습을 감췄던 악마의 재등장과 이를 물리치기 위해 모습을 드러낸 암살자를 선보여, 앞으로 펼쳐질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예고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지난 15일부터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에서 '블레이드2'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다.
이를 통해 고급 캐릭터 장비와 보석(재화) 500개, 특별 제작한 카카오톡 이모티콘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블레이드2'와 브랜드 웹툰, 사전 예약 등에 대한 세부 정보는 '블레이드2' 브랜드 페이지와 '카카오게임 카페톡', 공식 카페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블레이드2'는 지난 2014년 모바일 게임 최초로 대한민국 게임대상을 거머쥔 '블레이드'의 후속작으로, 전작의 100년 뒤 이야기를 다룬다.
특히 최고 수준의 그래픽과 화려한 시네마틱 연출, 개성 넘치는 캐릭터 4종의 눈을 뗄 수 없는 전투, 방대한 콘텐츠 등을 통해, 액션 RPG의 전설로 불리는 전작의 명성을 뛰어넘는 환상적인 경험을 이용자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