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황성아 기자 = 실용적이고 감각적인 디자인 가치를 추구하는 북유럽 감성 패션슈즈 브랜드 스코노(SKONO)에서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겨냥해 5가지 컬러의 '스코노 밴딩 샌들'을 선보인다.
2018년 여름, 새롭게 출시 된 '스코노 밴딩 샌들'의 밴드 스트랩 디자인은 발등 전체를 신축성 있게 잡아주어 장시간 활동에도 편안하고 안정감 있는 착화감을 선사한다.
솔리드 컬러감과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썸머 데일리 룩에 감각적으로매치하기 좋으며, 밴딩 샌들만의 높은 통기성을 즐길 수 있어 휴가 시즌 바캉스를 떠날 계획이 있다면 필수 슈즈 아이템으로 적극 추천한다.
블랙, 오렌지/네이비, 카멜, 그레이 컬러는 230-270mm, 핑크 컬러는 230-250mm로 다양한 컬러와 사이즈로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스트랩 디자인 높은 통기성을 자랑하며 더운 여름 떠나는 바캉스 휴가 시즌 에센셜한 아이템이 될 것이다.
이와 더불어 스코노에서는 썸머 시즌 밴딩 샌들과 함께 매치하기 좋은 '스코노 웨스트백' 4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베이직한 디자인 위 고무 로고로 포인트를 더한 블랙, 그레이 컬러의 웨스트백부터, 여성 고객들도 활용하기 좋은 아담한 사이즈와 메쉬형 포켓이 돋보이는 핑크, 블랙 컬러 웨스트백까지를 스코노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