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7일(수)

"어느 날 쓰러졌다 눈을 떴는데 내가 '역대급 미인(?)'이 됐어요"

인사이트영화 '아이 필 프리티'


[인사이트] 황효정 기자 = 어느 날, 내가 갑자기 예뻐진다면? 그리고 사실은 전혀 예뻐지지 않았는데, 나만의 착각이라면?


이같은 내용을 그린 유쾌한 영화가 국내 상륙을 예고했다.


16일 홍보사 워너비 펀과 멀티플렉스 롯데시네마 측은 오는 6월 개봉을 앞둔 영화 '아이 필 프리티'의 예고편을 최초로 공개했다.


'아이 필 프리티'는 통통한 몸매가 불만인 여성 르네(에이미 슈머 분)가 어느 날 쓰러졌다 깨어나면서 벌어지는 일을 담은 코미디다.


공개된 예고편 속 주인공 르네는 여느 때처럼 살을 빼려고 헬스장에 와 있다. 


인사이트영화 '아이 필 프리티'


미친 듯이 스피닝 페달을 밟던 르네는 순간 발을 헛디뎌 바닥에 머리를 크게 부딪혀 의식을 잃는다.


잠시 후, 정신을 차린 르네. 그런데 뭔가 이상하다. 거울 속의 자신이 좀, 아주 좀 많이 예쁜 것이다.


한평생 "예뻐지기만 하면 뭐든 다 할 수 있다"며 하늘에 기도를 올려온 게 드디어 이뤄진 걸까?


사실은 아니다. 착각이다. 실제 겉모습은 변한 게 없는데, 르네 자신의 눈에만 예뻐 보이기 시작했을 뿐이다. 하지만 르네의 삶은 이후 달라진다.


자신감과 자존감이 말 그대로 '폭발'한 르네. 과연 그는 자신만의 '리즈'를 맞이할 수 있을까.


인사이트영화 '아이 필 프리티'


유쾌함으로 가득한 영화 '아이 필 프리티'는 여성이라면 대부분 공감할 외모 관련 콤플렉스를 다뤘다.


특히 로맨틱 코미디 영화의 바이블로 꼽히는 '그는 당신에게 반하지 않았다',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제작진이 힘을 합쳐 만든 작품이라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는 6월 초 개봉을 앞둔 영화 '아이 필 프리티'가 과연 국내 관객들에게도 웃음을 선사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영화의 러닝타임은 110분이며, 국내 관람등급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인사이트영화 '아이 필 프리티'


Naver TV '네이버 영화 예고편 저장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