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광고]

"선글라스 사진 한 장이면 '공짜'로 '도쿄 여행' 보내준다"


인사이트gettyimagesbank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혼자만의 생활을 즐기며 소비 활동을 하는 '1코노미' 시대가 왔다.


올여름 홀로 해외여행을 갈 계획인데 어디에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이 기사를 주목하자.


역사적 건축물부터 맛있는 음식까지 마음껏 만날 수 있는 일본의 수도 도쿄를 '공짜'로 여행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왔다.


그간 묵혀뒀던 '선글라스'가 있다면 당장 꺼내보자.


아이웨어 브랜드 '라피스 센시블레'(LAPIZ SENSIBLE)가 선글라스를 활용해 사진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올리는 누리꾼에게 일본 도쿄 '무료 왕복 항공권'을 제공하는 '역대급' 이벤트를 시작했다.



인사이트라피스센시블레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LALAMARK2018'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후 추억이 가득한 해외 여행지 이미지 혹은 자신만의 랜드마크 앞에서 소지하고 있는 선글라스로 인증샷을 찍어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


이때 해시태그 '#라라마크', '#lalamark', '#라피스센시블레', '#LAPIZSENSIBLE'와 해당 장소를 랜드마크로 선정한 이유를 함께 게재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등으로 선정된 1명에게는 '도쿄 무료 왕복 항공권'이, 2등으로 뽑힌 2명에게는 '라피스 센시블레 온라인 이용권 10만 원 상품권'이 증정된다.


인사이트라피스센시블레/'라피스 아이웨어 스트랩'


추가로 추첨을 통해 뽑힌 100명에게는 '라피스 센시블레 아이웨어 스트랩'도 제공한다.


항공권은 당첨자 발표 이후 70일 이내에 출국하는 조건이며, 원하는 일정에 예약이 가능하다. 라피스 센시블레 측은 제세공과금 22%까지 전액 모두 부담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늘(16일)부터 이달 말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다음달 4일에 발표된다. 혼자서도 가볍게 떠날 수 있는 일본 도쿄, 망설이지 말고 지금 바로 참여해보자.


보다 자세한 내용은 라피스센시블레 홈페이지와 라라마크(@LALAMARK2018)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사이트라이크센시블레



한편, 아이웨어 브랜드 라피스 센시블레는 지난 3월부터 선글라스를 활용, 자신만의 랜드마크 인생샷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무료 왕복 항공권'을 제공하는 '라라마크 이벤트'를 진행해 왔다.


라라마크란 라피스 센시블레 브랜드 네임과 랜드마크라는 단어를 더해 만든 이벤트 네임으로, 선글라스를 활용해 자신만의 랜드마크 인생샷을 남긴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인사이트라피스센시블레


라피스 센시블레는 신라면세점, 롯데면세점, SM면세점, 신세계면세점 등 다양한 면세점 및 압구정 쇼룸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만약 라피스 센시블레 제품 구입을 원한다면 공식 홈페이지 온라인 회원 가입 시 2만 원 할인쿠폰이 제공된다는 점을 잊지 말자.


라피스 센시블레는 온라인으로 선글라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할인쿠폰을 쏠 뿐만 아니라, 여행 시 필수 아이템인 캐리어 벨트를 선착순으로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