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전한빛 기자 = 대화하는 시간을 통해 상품 개발 아이디어를 공유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됐다.
13일 GS리테일은 서울 청계산에서 GS25·GS수퍼마켓 거래업체와 함께 소통하고 화합하는 '유어스(YOU US) 데이'를 열었다고 밝혔다.
GS리테일 임직원은 2012년부터 GS25와 GS수퍼마켓 협력업체 임직원과 한자리에 모여 서로 이해하고 격려하기 위해 이 행사를 진행했다.
올해에는 215개 협력업체 소속 임직원 약 500여명과 GS리테일 임직원 약 200여명이 참석했다.
이들은 청계산에서 가벼운 산행 후 식사하며 서로의 의견을 나누고 소통했다.
'유어스'(YOU US)는 GS리테일이 2016년 선보인 통합 PB브랜드다.
GS리테일은 이 행사를 해오면서 다양한 상품과 프로모션에 대한 아이디어를 공유해왔다.
예거필스너 페트(PET) 1ℓ와 카카오캐릭터 수건 3종 세트가 이번 행사를 통해 출시된 대표적인 상품이다.
GS리테일 은 유어스데이뿐 아니라 2005년부터 ‘CEO에게 말한다’, ‘정도경영 게시판’ 등을 신설해 파트너사 임직원이 가감 없이 자신들의 생각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소통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앞으로도 원활한 소통이 상호 신뢰 구축과 경쟁력 강화로 이어질 수 있도록 소통 채널 확대와 함께 격의 없는 소통 문화와 동반성장을 지속 이어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