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7일(수)

'최강 동안' 자랑하는 '어벤져스' 군단 8인의 놀라운 실제 나이

인사이트좌측부터 사무엘 L. 잭슨, 톰 홀랜드 / Marvel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의 천만 관객 돌파가 확실시되고 있다.


뜨거운 인기만큼이나 주인공들에 대한 관심도 높은 가운데, 그들의 나이가 공개돼 놀라움을 주고 있다.


힘세고 혁신적인 영웅이라기엔 조금 나이가 많은 배우부터, 너무 어린 배우까지 다양하다.


어벤져스 군단 배우들의 실제 나이를 소개하니 놀랄 준비를 하고 함께 만나보자.


1. 닉 퓨리 - 70세


인사이트Marvel


얼티메이트 마블에서 나오는 닉 퓨리는 사무엘 L. 잭슨을 기반으로 만들었다. 그 정도로 닉 퓨리는 사무엘 '그 자체'다.


그는 초동안 미모(?)를 자랑하는 것과 달리 실제 나이가 70세여서 사람들을 깜짝 놀하게 하고는 한다.


2. 아이언맨 - 53세


인사이트Marvel


영원한 '아이언맨'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1965년생으로 53세다.


'어벤져스3'를 이후로 '아이언맨'을 은퇴한다는 추측이 지배적이지만 여전히 그를 원하는 사람이 많다.


마블에 있어서 절대적인 존재인 로다주. 그 없는 아이언맨은 상상도 하기 싫음이다.


3. 헐크 - 50세


인사이트Marvel


마크 러팔로는 1967년생으로 50세다.


우락부락하고 힘센 헐크를 연기하기 위해 그는 대부분의 촬영을 CG가 들어가지 않고 분장도 하지 않은 '자연인' 상태로 연기하고 있다.


4. 드렉스 - 49세


인사이트Marvel


잃어버린 가족을 그리워하는 우직한 매력의 드렉스 역을 맡은 테이브 바티스타도 꽤나 연륜 있는 배우다.


그는 1969년생으로 올해 49세다.


5. 닥터스트레인지 - 41세


인사이트Marvel


셜록에서 닥터 스트레인지로 완벽하게 변신한 '오이형' 베네딕트 컴버배치 역시 생각보다 나이가 많은 영웅이다.


그는 1976년생으로 41세다. 다행히(?) 실제 나이에 맞게 닥터 스트레인지 역시 중후한 느낌의 캐릭터다.


6. 가모라 - 39세


인사이트Marvel


올해 39세인 카리스마 여전사 가모라.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엄마' 역할을 하고 있는 가모라 역의 조 샐다나는 항상 초록색 피부를 그대로 분장하고 연기한다.


7. 로키 - 37세


인사이트Marvel


톰 히들스턴은 1981년생으로 올해 37세다.


어벤져스 군단에서는 어린 편이지만, 결국 그도 30대 후반의 나이여서 놀라움을 자아낸다.


8. 스파이더맨 - 21세


인사이트Marvel


스파이더맨 톰 홀랜드는 스칼렛 위치 역의 엘리자베스 올슨(29)에 이은 두 번째 20대이자 최연소 어벤져스 멤버다.


톰 홀랜드는 21세로 철없고 수다쟁이인 스파이더맨을 찰떡같이 소화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