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1일(토)

DHC, 코엔자임 Q10 함유한 '모이스쳐 케어 컨실러 EX' 리뉴얼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DHC KOREA


[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DHC가 코엔자임 Q10, 세라마이딘 등 보습 성분을 함유해 오랜 시간 피부의 촉촉함을 유지하는 '모이스쳐 케어 컨실러 EX'를 출시했다.


11일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브랜드 'DHC KOREA'가 보습 성분을 함유해 촉촉함과 뛰어난 커버력을 선사하는 '모이스쳐 케어 컨실러 EX'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밝혔다.


DHC '모이스쳐 케어 컨실러 EX'는 피부 잡티, 모공, 주근깨 등 커버가 필요한 부위에 소량만 사용해도 뛰어난 커버력을 선사하며 얇게 밀착되어 자연스럽게 마무리해준다. 


기존 '코엔자임 Q10 컨실러'의 주요 성분인 코엔자임 Q10는 그대로 유지하고 세라마이드, 히알루론산, 콜라겐 등 성분을 추가해 오래도록 촉촉함을 유지해주는 보습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화사하지만 내추럴한 컬러감으로 원래 피부처럼 연출이 가능해 얇은 부위인 눈 밑 다크서클에 사용 시 균일하고 자연스럽게 커버해준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DHC KOREA


휴대가 간편한 초미니 사이즈로 선보여 여행이나 페스티벌 등 야외 나들이 시 파우치에 담아 언제 어디서든 사용하기 편리하다.


DHC KOREA 마케팅팀은 "최근 화제 뷰티 프로그램의 컨실러 부문에서 커버력부터 안정성까지 인정을 받으며 1위를 차지한 '코엔자임 Q10 컨실러'를 리뉴얼해 '모이스쳐 케어 컨실러 EX'로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기존 제품 대비 보습력과 밀착력을 강화해 촉촉하면서 완벽한 커버력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