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아이소이가 올리브영 5월 세일을 맞아 각종 할인 행사와 특별 패키지를 출시한다.
10일 유해의심성분 없는 천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아이소이가 올리브영 5월 세일을 맞아 '잡티세럼 2배 용량 한정 기획세트'를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세트는 아이소이 잡티세럼이 5년 연속 올리브영 판매 1위(에센스 부문)의 자리를 굳건히 지킬 수 있도록 꾸준한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보다 풍성한 혜택과 구성을 선보이기 위해 기획됐다.
'잡티세럼 2배용량 한정 기획세트'는 1차 추출 불가리안 로즈오일, 미백 유효성분 알부틴, 천연유래 보습성분 등을 활용해 거뭇한 잡티와 울퉁불퉁한 피부 결 개선에 도움을 주는 아이소이의 베스트 셀러 '잡티세럼 더블용량(40ml)'을 메인 상품으로 한다.
'잡티 마스크팩 1매', 촉촉한 수분감의 '잡티크림 3회 분', 잡티고민 부위를 국소 케어하는 집중 '잡티스팟 2회 분'을 스페셜 기프트로 구성해 아이소이의 대표 라인을 보다 폭 넓게 경험 해 볼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이번 패키지는 아이소이의 콜라보 파트너인 '브라이언 레아(Brian Rea)'의 작품을 입고 새로이 출시되어 더욱 눈길을 끈다.
패키지에 담긴 브라이언 레아의 작품은 아이소이의 'i♡i(아이 러브 아이) 캠페인' 스토리를 담아 '세상의 편견, 주변의 시선에서 벗어나 진짜 나(real me)를 찾아 나서는 여성들의 모습'을 의미한다.
브라이언 레아는 뉴욕 타임즈의 칼럼니스트이자 세계적인 탑 아티스트로 BMW, 애플 등 세계 유수의 기업들과 콜라보를 진행한 바 있으며, 국내 브랜드로는 최초로 아이소이와 콜라보를 진행했다.
제품은 5월 10일부터 약 한달 간 올리브영 전국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구매 가능하다.
제품 구매 시 선착순 한정수량으로 아이소이 신제품 잡티스팟과 탄력세럼 2종 샘플을 추가로 선물 받을 수 있다.
또한 매장에서 올리브영 카톡 플친 인증을하면 '잡티케어 3일 체험키트'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한편 아이소이의 'i♡i 캠페인'은 이 땅의 여성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2016년 진행된 '선영아 사랑해' 캠페인에 이어 '세상이 정해놓은 기준에 나를 맞추기 보다 있는 그대로의 나를 인정하고 사랑하는 것이 진정한 행복의 시작'이라는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지난 4월부터 진행된 캠페인이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판매 수익금의 3%는 저소득층 여성지원사업에 사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