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1일(토)

바닐라코, 저자극 노워시 '클린 잇 제로 클렌징 워터'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바닐라코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바닐라코(BANILA CO)가 시그니쳐 아이템인 '클린 잇 제로' 라인의 클렌징 워터를 새롭게 선보인다.


10일 메이크업을 위한 진짜 스킨케어 브랜드 바닐라코는 저자극 노워시 클렌저 '클린 잇 제로 클렌징 워터(Clean It Zero Cleansing Water)'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클린 잇 제로 클렌징 워터'는 민감성 피부로 인해 순한 성분의 화장품을 선호하는 노케미족이나 여름철을 앞두고 라이트한 메이크업을 선호하는 여성들을 위한 제품이다. 


신제품은 예민하고 붉어진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클렌징 워터로, EWG 그린 등급 성분만을 사용했으며 페녹시에탄올 등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성분을 배제해 민감성 피부의 소비자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신제품은 미셀라워터를 담아 노워시 클렌징 워터이면서도 뛰어난 세정력을 자랑한다. 


미셀라워터 속 '미셀 분자'는 미세먼지와 메이크업 노폐물에 자석처럼 흡착하여 완벽한 클렌징을 돕는다. 또 '미셀 분자' 속 친유성, 친수성 성분은 코튼을 이용해 닦아낼 때 피부에 남아있는 미세먼지와 메이크업 잔여물을 완벽하게 흡착하기 때문에 피부의 불순물을 말끔히 제거할 수 있다.


'클린 잇 제로 클렌징 워터'에 함유된 수련꽃 추출물(Water Lily)과 판테놀 성분이 피부 진정을 도와 민감성 피부에 적합하다. 수련꽃 추출물은 피부 염증 반응을 조절과 자극으로 상승한 피부 온도를 효과적으로 낮춰주는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바닐라코는 '클린 잇 제로 클렌징 워터' 출시를 기념해 신제품 구매 시 빅사이즈 티슈형 화장솜인 '쏙쏙 페이셜 티슈 화장솜'을 함께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