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토니모리가 로즈데이부터 성년의 날까지 특별 할인과 쿠폰을 증정하는 빅 세일을 실시한다.
10일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5월 10일부터 14일까지 5일간 '빅 세일(BIG SALE)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토니모리는 로즈데이(5월 14일)·성년의 날(5월 21일) 등 기념일뿐 아니라 결혼식 등 메이크업에 신경 써야 하는 날이 많은 5월을 더욱 독보이게 만들어 줄 빅 세일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주요 품목으로는 ▲립 메이크업 ▲브러쉬 ▲아이라이너 ▲퍼퓸 ▲미스트 ▲라이너 등의 다양한 제품을 최대 50%에서 1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할인 혜택 외에도 스페셜 할인 쿠폰까지 증정해 눈길을 끈다.
먼저 2016년 출시 후 우수한 제품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토니모리 대표 스킨케어 아이템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은 20%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비글돌' 비투비가 직접 사용하는 것으로도 유명한 이 제품은 EWG 그린 등급 원료를 사용해 봄철 미세먼지 등 유해 환경으로 예민해진 피부에 안전수분을 선사한다.
아울러 아이라이너 대명사 토니모리 '백젤 라이너'를 독일 유명 명품 제조사에서 생산한 '백젤 클래식 펜슬 라이너'도 출시 기념 10% 할인에 들어간다.
행사 기간 중에는 실속 있는 1+1 혜택도 제공한다.
써머 시즌 필수 아이템인 '유브이 마스터 선케어' 라인을 비롯해 안티에이징 스테디셀러 제품인 '더 블랙티 런던 클래식(마스크 시트 제외)' 라인 등도 1+1로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특히 이번 토니모리 5월 빅 세일 프로모션에서 주목해야 할 점은 스페셜 할인 쿠폰 행사다.
세일기간 동안 2만 원 이상 구매 시 일반 회원에겐 3천 원권 쿠폰, 토니블랙 회원에겐 5천 원권 쿠폰을 1인 1매 증정한다.
스페셜 할인 쿠폰은 빅 세일 프로모션이 끝난 5월 15일부터 31일까지 오프라인에서 사용 가능하며 빅 세일 기간 내 결제 취소 시 사용에 제한이 있다.
한편, 토니모리 빅 세일은 토니모리 멤버십 회원에 가입된 고객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멤버십 회원이 아니어도 매장에서 신규 가입 후 할인 혜택 적용이 가능하다.
유료 멤버십인 '토니 블랙' 멤버십은 매장에서 연회비 2만 원에 회원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 즉시 5만 원 상당의 키트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