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동화약품이 소비자들의 기운을 한층 업 시켜줄 에너지 드링크를 출시한다.
8일 동화약품은 국내 건전지 브랜드 벡셀과 협업해 새로운 콘셉트의 에너지 드링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벡셀과의 콜라보를 통해 출시된 제품은 '벡셀 에너지 드링크 지파크'다.
해당 콜라보 제품은 건전지 디자인을 통해 에너지의 속성을 직관적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크랜베리, 레몬, 홍차 등을 블렌딩해 부드럽고 상큼한 맛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해당 제품은 지난 3일부터 전국 CU 편의점에서만 판매되고 있다.
동화약품은 향후 '벡셀 에너지 드링크 지파크'의 판매 확대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특히 '마라톤 대회', '뮤직 페스티벌', '대학교 축제' 등 에너지 드링크를 소비하는 젊은 소비자층을 타깃으로 활동을 꾸미게 된다.
동화약품 관계자는 "에너지 콘셉트를 재미있게 풀어낸 제품으로 출시 초반부터 젊은 층의 관심이 크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