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넷마블 '모두의마블', SPC 삼립과 '소시지' 제휴 이벤트 진행

인사이트넷마블


[인사이트] 최민주 기자 = 넷마블의 국민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이 SPC 삼립의 신제품 '포켓스틱'과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


데니스, 슬기 등 '모두의마블' 인기 캐릭터를 패키지에 활용한 '포켓스틱'은 고소한 맛이 특징인 어육소시지다.


해당 소시지는 전국 이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모두의마블' 캐릭터로 만든 블록피규어와 함께 구성된 '가정의달 기획 패키지'로도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넷마블은 이번 제휴를 기념해 모든 구매 고객에게 최대 1천 다이아(게임재화)를 획득할 수 있는 게임쿠폰을 제공한다.


인사이트SPC 삼립


또 친구들과 함께 닉네임을 맞춰 '모두의마블'을 즐기기만 해도 추첨을 통해 '포켓스틱'을 제공하는 '닉네임 이벤트'도 오는 15일 까지 진행한다.


같은 닉네임을 맞추고 협동점수를 300점 획득한 팀 중 50팀을 추첨해 팀마다 소시지 216개를 지급하며, 많은 협동 점수를 보유한 이용자 1~10위에게 게임 내 최고 캐릭터 중 하나인 'S+앙투아네트'가 포함된 'S+TOP10 캐릭터 카드팩'을 증정한다.


팀원 중 20명이 매일 출석만 해도 팀 전원에게 최대 700 다이아가 등장하는 고대 주술 큐브도 제공한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해 드리기 위해 게임도 즐기고 소시지도 맛볼 수 있는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인사이트넷마블


한편 '모두의마블' 은 전세계 도시를 사고파는 익숙한 게임방식에 독점승리∙올림픽개최∙찬스카드∙무인도 등 아기자기한 재미요소를 가미한 캐주얼 모바일 게임이다.


지난 2013년 6월 출시 후 태국, 대만, 홍콩, 인도네시아 등 글로벌에서도 고루 사랑을 받으며 글로벌 2억 다운로드를 돌파하는 등 한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캐주얼 모바일 게임으로 자리 잡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