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이동욱이 절친 조세호와 '환상 케미'를 자랑하며 남다른 패션 감각을 보여주는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라이프스타일 패션 전문점 웰메이드에 입점하고 있는 브루노바피는 지난 1일 2018년 여름 시즌을 맞아 '절친 케미'를 보여주는 배우 이동욱과 개그맨 조세호의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이동욱은 세련미 넘치는 모습으로 해먹에서 휴식을 즐기고 있다. 그의 모습만 보면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지중해 바다를 연상케 한다.
그때 조세호가 등장해 오징어를 말리며 투덜거리기 시작한다. 이동욱이 한껏 분위기를 잡으며 쉬고 있던 곳은 지중해 바다가 아닌 오징어를 말리는 덕장이었던 것.
조세호의 깜짝 애드리브와 이동욱의 귀여운 허세 연기가 더해져 웃음이 빵빵 터지는 '반전 결말'을 완성했다.
그러면서 이동욱은 "올여름 제대로 된 린넨 셔츠 한 벌이면 '내가 있는 곳이 곧 지중해'"라고 다가오는 여름에 딱 맞는 패션을 제안하고 있다.
그가 제안하는 패션은 브루노바피에서 새롭게 선보인 '지중해 린넨' 셔츠와 코튼 팬츠로 고급스러운 소재와 산뜻한 컬러감이 특징이다.
특히 '지중해 린넨'은 100% 이태리 수입 린넨이 사용되어 고급스러운 텍스쳐가 돋보이며 우수한 땀 흡수력과 탁월한 통기성을 갖추고 있어 오랜 시간 쾌적한 착용감을 누릴 수 있다.
또 화이트, 카키, 인디고, 레드, 네이비 5가지의 기본 린넨 셔츠 외에도 블루, 살몬 핑크, 화이트 컬러의 멋스러운 스트라이프 셔츠 3종으로 구성되어 다채롭다.
넥라인의 편안함을 더한 차이나 카라 셔츠 3종도 함께 선보여 취향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브루노바피의 '지중해 린넨' 캠페인 영상은 브랜드 공식 채널 및 유튜브, CATV 광고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캠페인 영상 속 '지중해 린넨' 상품은 라이프 스타일 패션 전문점 웰메이드 매장 전국 또는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이탈리안 감성의 남성복 브루노바피는 5월 한 달간 '지중해 린넨' 출시를 기념해 고객 이벤트도 진행한다. 브루노바피의 지중해 린넨 영상을 자신의 SNS에 공유하면 된다.
당첨된 고객은 영상 속 이동욱의 풀코디 제품을 비롯해 린넨 셔츠, 스타벅스 커피 쿠폰 등 풍성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정보는 공식 온라인 채널(☞바로가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