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카카오게임즈, 슈퍼셀 '클래시 로얄' 기반 스낵 게임 출시

인사이트카카오게임즈


[인사이트] 김지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가 유럽을 대표하는 모바일 게임 기업 슈퍼셀과 제휴를 맺고 제작한 HTML5 기반 스낵 게임 '클래시 로얄 프렌즈'를 정식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모바일 게임 플레이 채널 '카카오톡 게임별'에서 설치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클래시 로얄 프렌즈'는 슈퍼셀의 대표 모바일 게임 '클래시 로얄' IP를 활용하여 제작한 새로운 형태의 스낵 게임이다. 


인사이트슈퍼셀


이 게임은 카카오게임즈 스낵 게임 중 최초로 사전 예약을 진행, 2주 만에 누적 예약자 수 50만명을 돌파해 이용자들의 관심을 끈 바 있다.


'클래시 로얄 프렌즈'는 ▲'클래시 로얄' 대표 캐릭터 8종과 카카오프렌즈의 친근하면서도 귀여운 변신 ▲기존 '클래시 로얄' 게임의 영지 방어 요소를 활용한 새로운 게임 방식 ▲다양한 특성의 캐릭터 카드를 선택해 만들 수 있는 나만의 5인조 팀 조합 ▲카카오톡 친구 혹은 랜덤 매칭을 통한 실시간 전략 대전이 특징인 게임이다.


인사이트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는 '클래시 로얄 프렌즈' 정식 출시를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게임을 한 판이라도 플레이한 모든 이용자에게 '클래시 로얄 프렌즈 한정판 킹 이모티콘'을 선물로 제공한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슈퍼셀의 대표 게임인 '클래시 로얄'의 IP와 카카오프렌즈가 함께 잘 어우러진 게임을 제작하기 위해 만전을 기했다"며 "사전예약부터 많은 이용자분들이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신 만큼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카카오톡 게임별의 '클래시 로얄 프렌즈'와 스낵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카카오톡 게임별 '클래시 로얄 프렌즈'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