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심연주 기자 = 네파가 언제나 쾌적하고 맵시 있는 스타일링이 가능한 '뉴 올라운드 폴로 티셔츠'를 출시했다.
네파 뉴 올라운드 폴로 티셔츠는 지난 해 출시한 올라운드 폴로 티셔츠의 업그레이드 된 제품으로 땀과 습기를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하는 기능성 소재에 카라 앞쪽에 형태 안정을 위한 히든 키퍼를 적용했다.
히든 키퍼는 착장 시 카라의 변형을 막아주어 항상 단정하고 맵시 있는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올해는 컬러 구성을 20개로 대폭 늘리고, 남녀 성별의 신체 특성에 따라 소재를 달리 사용해 착용감을 더 좋게 만들었다.
네파 뉴 올라운드 폴로 티셔츠는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세탁 후에도 형태가 쉽게 변형되지 않아 내구성이 뛰어나며 하단 양쪽에 트임을 주어 활동성을 강화했다.
여성용 제품인 '뉴 올라운드 베니에 폴로 티셔츠'는 부드러운 터치감과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난 코트나(COTNA) 소재를 적용해 쾌적한 착용감이 특징인 제품이다.
남성용 제품인 '뉴 올라운드 에티카 폴로 티셔츠'는 일본 도레이사가 개발한 필드센서(FIELDSENSOR) 소재를 적용해 상쾌한 터치감에 땀과 습기를 빠르게 배출하여 시원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네파 마케팅본부 정동혁 전무는 "여름철 어떤 스타일에도 코디가 가능한 필수 아이템인 폴로 티셔츠로 쿨비즈룩부터 애슬레저룩까지 다양하고 맵시 있는 스타일을 연출하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