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민수 기자 = 중소기업진흥공단이 5월 5일부터 7일까지 2박 3일간 중소벤처기업 임직원을 대상으로 '리더십 가족 캠프'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강원도 태백에 있는 중진공 글로벌리더십연수원에서 진행되는 가족 캠프는 '자녀에게 꿈을, 가족에게 미래를'이란 주제로 가족의 결속력을 다지고 즐거움이 있는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가족 행복지수를 높이기 위해 2016년부터 시행됐다.
특히 올해 연수는 임직원의 워라밸(Work and Life Balance)을 보장할 수 있도록 연휴 기간을 활용한 가족 참여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점이 특징이다.
프로그램은 가족 내 소통장벽 허물기, 행복한 가족문화 만들기, 신나는 가족체험, 태백의 명소에서 자연문화 체험, 가족의 꿈 만들기, 자기 변화를 다짐하고 행복 미래를 함께 그리기 등 다양한 스토리 체험이 이루어지도록 기획됐다. 참가자 특전으로 추가 1일 무료 숙박도 제공한다.
김필섭 중진공 글로벌리더십연수원장은 "올해 프로그램을 한층 업그레이드해서 가족 구성원으로 자긍심과 결속력을 강화하고 특별한 가족 추억을 만드는 기회를 제공하겠다"며 "앞으로 중소벤처기업 임직원 가족 재충전의 아이콘으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신청대상은 중소벤처기업 임직원 가족이며 자세한 연수일정 및 신청은 중진공 글로벌리더십연수원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