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현지 기자 =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가 마련된다.
27일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 키즈는 어린이날 특별한 선물을 제안하고, SNS를 통해 '히말라야 프렌드쉽 우정 카드 콘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블랙야크 키즈는 아이들이 학업 외에 야외 활동도 하며 성장할 수 있도록 응원하는 브랜드다.
이에 오는 어린이날을 맞아 실용적인 기능성과 경쾌한 디자인의 제품들을 추천했다.
밝고 경쾌한 색상이 적용된 'BK로저 재킷'은 일교차가 큰 날씨에 입기에 간편하고 가벼운 재킷이다.
등판에 매쉬소재가 있어 통기성은 물론이고 쾌적함도 훌륭하다.
가볍고 구김이 적어 일교차가 크고 바람이 많이 부는 환절기에 특히 유용하다.
심플한 디자인의 'BK캐빈팬츠'는 스트레치성이 우수한 소재에 허리 밴드를 적용해 활동량이 많은 아이가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이 밖에 보아 시스템이 적용된 '크러쉬-K' 운동화는 끈을 묶지 않고 간편하게 신고 벗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해당 제품들은 해당 제품들은 '러닝인더히말라야' 캠페인 컬렉션으로, 판매될 때마다 히말라야 아이들에게 교복이 한 벌 전달된다.
또 '히말라야 프렌드쉽' 캠페인의 일환으로 전국 블랙야크 키즈 매장에서는 히말라야 친구들에게 우정 카드를 작성해 전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블랙야크 키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