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최민주 기자 = KT가 온 가족이 누릴 수 있는 스페셜한 멤버십 혜택을 준비했다.
27일 KT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더블할인 멤버십' 스페셜 혜택으로 ▲BBQ 치킨 5천원 ▲파리바게뜨 1천원당 2백원 할인 제공 등 멤버십 혜택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현재 KT는 고객이 원하는 날 원하는 제휴사에서 이용할 수 있는 선택형 멤버십 '2018 더블할인 멤버십'을 운영 중이다.
날짜에 제약 없이 이용이 가능해 특정일에 쏠림 없이 월 1백만명 이상이 이용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KT의 '더블할인 멤버십'은 매달 고객 선호 트렌드를 반영해 스페셜 혜택도 제공한다. 5월에는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먹거리 혜택 ▲BBQ치킨 온라인 주문 시 5천원, ▲파리바게뜨 1천원당 2백원 할인을 선보인다.
아울러 오는 5월 2일부터 GS리테일의 온라인 쇼핑몰 'GS fresh'에서 더블할인 멤버십 1만원 할인 혜택이 추가 제공된다.
기존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40% 할인, ▲도미노피자 최대 40% 할인 ▲GS수퍼마켓 1만원 할인 ▲CGV 온라인 예매 시 본인 및 동반 1인 포함 최대 8천원 할인 혜택은 그대로 유지된다.
문화혜택으로는 5월 ▲전시 마르크 샤갈 최대 50% 할인 ▲어린이 뮤지컬 '앤서니브라운' 70% 할인 ▲뮤지컬 '젊음의 행진' 최대 80% 할인이 제공된다.
더불어 KT는 봄나들이 고객을 위해 전국 5대 테마파크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KT 멤버십 고객은 5월 말까지 ▲에버랜드 본인 40%, 동반 3인 10% ▲롯데월드 본인 55%, 동반 3인 20~30% ▲서울랜드 본인 50%, 동반 2인 40% ▲뽀로로파크 50%(최대 4인) 할인 혜택 ▲아쿠아플래닛 최대 30%(최대 4인, 63점, 일산점 30%, 제주점 15%, 여수점 10%)을 받을 수 있다.
KT 무선서비스담당 권기재 상무는 "가정의 달을 맞아 BBQ, 파리바게뜨 등 온 가족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마련했다"면서 "KT는 지속적으로 고객이 선호하는 혜택 중심으로 멤버십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KT 멤버십'에 대한 상세 내용은 KT닷컴 혹은 'KT 멤버십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T의 6대 상품(모바일, 인터넷, IPTV, WiBro, 인터넷 전화, 집전화)를 이용 중이라면 누구나 멤버십에 가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