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황기현 기자 = 미스터블루가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에오스'가 26일 신규 콘텐츠 '공성전' 사전예약 이벤트를 오픈했다.
이번 사전예약 이벤트는 오는 5월 17일 '공성전' 업데이트에 앞서 이용자들에게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금일부터 5월 16일 사이에 '공성전' 사전 예약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업데이트 이후 사용할 수 있는 '아르카나의 성장 패키지' 아이템 쿠폰을 카카오 알림톡을 통해 증정한다.
해당 패키지에는 '에오스'에서 최초로 제공되는 최고 레벨(70레벨) 점핑 캐릭터가 포함되어 있어 이용자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
이와 함께 6월 7일까지 복귀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다시 돌아온 에오스 복귀자 선물 상자' 아이템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시 돌아온 에오스 복귀자 선물 상자'에는 프리미엄 버프 서비스 30일, 프리미엄 플러스 패키지 30일, 15 보석 패키지, 장비 세트 등 7종의 푸짐한 아이템이 담겨있다.
신규 가입자 대상으로 한 게임 적응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이 담긴 '신규 아르카나의 레벨업 보상 상자' 지급 이벤트도 5월 16일까지 오픈된다.
아울러 신규 가입자가 이벤트 기간 중 70 레벨 이상을 달성하고, 메인 퀘스트 100개를 완료하면 프리미엄 패키지 30일, 영웅 등급 장비 상자 5개, 게임머니 2천골드, 강화석 300개도 추가 증정한다.
공성전 업데이트에 앞서 이용자들에게 콘텐츠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홍보 영상도 공개되었다.
MMORPG '에오스'의 '공성전' 사전예약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